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발견

2023년 계모년 소띠 운세 완벽 정리 (49,61,73,85,97년생)

by choish 2022. 12. 21.
반응형

 

소띠분들 2022년은 어떠셨나요?

소띠 분들의 2022년은 아래와 같았다고 하는데요

 


 

평범했던 2021년을 지나서

2022년에는 너무 기회들이 많이 쏟아지는 해였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가장 좋았던 운은 바로 재물운

 

뭘 하든 경제적으로 좋은 해여서 재물도 차곡 차곡 쌓이는 해여서 상당히 기분 좋은 해였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단 수입이 크게 늘어난 만큼, 지출 또한 가속화 될 수 있어서 최대한 지출에 신경써야 하는 해라고 이전에 글을 올렸었는데요

 

다행인 점은 이러한 지출이 있음으로써 더 많은 기회이 오고, 또 그러한 기회가 또 돈을 버는 기회가 되는 해였습니다

 

2022년에 다가왔던 많고 좋은 기회들을 모두 잡으셨길 바랍니다

 


 

 

 

그렇다면 이제 다가오는 2023년에는 어떤 해가 될지 자세히 살펴볼까 합니다

 

 

 

 

 

 

 

2023년 전체적인 소띠 운세

 

 

뭔가를 안해도 돈이 벌리고, 가만히 있어도 기회가 쏟아지는 일명 대박나는 해가 있습니다

2023년이 바로 소띠에게 그런 띠인데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꾸준히만 해도 승진을 하게 되고, 조직에서 알아서 본인의 공로를 인정해서 인센티브를 주고, 사업의 큰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도 점진적으로 커져나가는 해가 된다고 합니다.

 

2022년에도 금전운이 대박났던 해인데, 소띠 분들의 경우 다가오는 2023년 또한 금전운이 대박이라고 하니 

용띠인 저로선 너무 부럽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단, 말로는 가만히 있어도 돈이 벌린다고 했지만, 그래도 모든 일에는 인과 결과가 있기 때문에 부단히 보이지 않는 곳에서 노력 또 노력을 해야 그만한 성과를 맺을 것입니다.

 

자만하기 보단 계속 해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자기 발전을 해야 재물운이 증폭된다고 합니다.

 

 

 

이제 전체적인 대운을 살펴봤으니 연도별 소띠의 운세를 살펴보겠습니다

 

 

 

 

소띠 1997년 운세

 

행복함이 가득한 한 해가 된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소띠 대운 자체가 재물운이 꽉 찬 해인데, 97년 소띠의 경우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목표를 따라만 가도 모든 일이 다 일사 만리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고 있는 직장으로의 취업, 해외 유학, 자격증 시험 등 

부단히 노력만 하면 원하는 걸 얻을 수 있는 한 해가 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소띠 1985년 운세

이동이 많아지는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직장 내에 이동이 될수도 있고, 사업장이 이동하는 해가 될수도 있습니다

또 공부를 하시는 경우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게 되는 해가 될 수도 있는데요

최대한 본인의 마음을 남에게 보여주기 보단 속에서 평온함을 유지해야 겠습니다.

이러한 평온함을 유지할 때 모든 결과물은 재물복으로 돌아오는 해가 되겠습니다.

 

 

 

 

 

소띠  1961년 

 

옆에 원래부터 사람이 많은 소띠이지만, 특히나 올해는 더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해가 되겠습니다.

그런 만큼 한 두명 놓칠 수도 있는데, 그렇게 흘러가는 인연에 너무 연연하지 마시고

 

나에게 소중한 사람들 위주로 신경 쓰고 챙겨주는게 좋겠습니다.

 

내 주변에 오랫동안 있었던 사람들이 귀인이 될 수 있는 해입니다.

 

다만 그렇다고 해서 금전적인 관계에 엮이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금전적인 관계는 최대한 멀리 하시고 인간적인 관계만 이어나가길 권유 드립니다.

 

 

 

 

반응형

 

 

소띠 1973년 

 

일을 함에 있어서 위기가 올 수 있습니다.

 

힘이 들어서 포기를 하고 싶을 수도 있지만 어떻게든 극복을 하고 계속해서 나아갈 경우 그 열매는 두배로 다가올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힘내라고 응원을 하고 싶은 한 해가 되겠습니다.

 

포기를 하면 지금까지 이뤄온 것들이 그냥 모래성처럼 무너질 수 있지만, 극복하고 끝까지 이뤄나갈 경우 재물적으로 크게 돌아오기 때문에 양날의 검이 될  수 있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단, 이러한 일 혹은 공부, 혹은 사업을 함에 있어서 꾸준한 건강 관리는 필수겠습니다.

 

 

 

 

소띠 1949년 

 

노련한 지혜가 필요해지는 한 해입니다.

주변에 시기와 시샘을 하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그런 만큼 또 좋은 인연들도 많이 다가오는 해가 되겠습니다.

호숫가에 연꽃처럼 평정심을 유지하면서 주변에서 찾아오는 부탁들을 냉정하게 생각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재물적으로 좋은 해인 만큼 더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의 부탁을 거절하더라도 겉으로 내색하기 보다는 최대한 평온하게 거절해야 좋은 관계가 계속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들은 나의 평판을 형성하는데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현명하게 행동하면 그만큼 좋은 결과가 다가오는 해라고 합니다.

 

 

 

 


 

위 글을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